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개발나라 스용공주
[언리얼 게임 개발] 애님 몽타주 설정하기 본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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애님 몽타주를 생성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.
애니메이션 시퀀스에서 우클릭 한 뒤 생성>애님몽타주 생성 을 해준다.
그럼 이제 생성된 애님 몽타주로 들어가서 설정을 해줘야한다.
먼저 몽타주의 슬롯 이름을 Default에서 FullBody로 변경해준다.
방금 생성된 몽타주에는 아래와 같이 노티파이가 아무것도 설정되어져있지 않다.
* 노티파이(Notify) : 애니메이션 시퀀스에서 이벤트를 구성하고 받아 외부 동작을 수행하는 알림 시스템
그래서 이를 생성해줘야하는데 지금 내가 생성해줄 노티파이들의 설명
- BeginAction : 블루프린트에서 BeginActionNotify가 실행되는 부분
- EndAction : EndActionNotify가 실행되는 부분
- Collision : 무기 충돌이 감지되는 부분
- Action : 클릭하면 그 다음 거로 넘어가게 설정해둔 부분
노티파이 쪽의 빈공간에 우클릭하여 노티파이 또는 노티파이 스테이트를 추가해준다.
* 노티파이(Notify) : 한 지점
* 노티파이 스테이트(Notify State) : <----->이런식으로 하나의 공간
(점과 선의 차이 같은 느낌..?)
완성된 노티파이의 모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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