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6 | |
7 | 8 | 9 | 10 | 11 | 12 | 13 |
14 | 15 | 16 | 17 | 18 | 19 | 20 |
21 | 22 | 23 | 24 | 25 | 26 | 27 |
28 | 29 | 30 | 31 |
Tags
- C
- 마야
- 프로그래밍
- unreal
- cc4
- 3dmodeling
- blueprint
- 씨플플
- coding
- UE
- animating
- Programming
- iclone
- C언어
- ANIMATION
- reallusion
- modeling
- 개발블로그
- c++
- visualstudio
- character
- ue5
- Costume
- autodesk
- maya
- 언리얼엔진
- charactercreator
- 애니메이팅
- 3d
- UnrealEngine
Archives
- Today
- Total
개발나라 스용공주
[생활코딩] CSS 왕기초 14장 - Visual Studio Code / CSS 일부 요약 (박스 모델) 본문
728x90
728x90
[ 박스 모델 이론 요약 ]
- html의 태그들은 태그들의 기본 성격에 따라 block처럼 화면 전체를 쓰기도 하고 inline처럼 콘텐츠의 크기만큼만 쓰기도 한다.
- 콘텐츠의 크기를 지정할 때 : width 또는 height를 사용한다.
- Padding : 콘텐츠와 바깥 테두리 사이의 공간
- Margin : 테두리와 테두리 사이의 공간 (남는 공간 = 마진)
=> html 하나하나를 박스로 생각하여 그것의 부피감을 결정
728x90
728x90
'WEB > HTML & CS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생활코딩] CSS 왕기초 16장 - Visual Studio Code / 예제 실습 (2) - 그리드(Grid) 사용하기 (0) | 2024.06.27 |
---|---|
[생활코딩] CSS 왕기초 15장 - Visual Studio Code / 예제 실습 (1) (0) | 2024.06.26 |
[생활코딩] CSS 왕기초 13장 - Visual Studio Code / 검사하기 (F12) (0) | 2024.06.25 |
[생활코딩] CSS 왕기초 12장 - Visual Studio Code / 박스 모델 (0) | 2024.06.25 |
[생활코딩] CSS 왕기초 11장 - Visual Studio Code / CSS 태그 우선순위 (0) | 2024.06.21 |
Comments